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 100호점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 100호점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바셋 파티시에’ 콘셉트로 룽고·아메리카노·디저트 등 판매
폴 바셋 100호점 매장 전경.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국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100호점을 오픈한다.

폴 바셋을 운영하는 엠즈씨드는 서울 서초동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 상가에 위치한 100호점의 매장명을 ‘폴 바셋 서초본점’으로 정하고, 기존 매장과 인테리어 디자인과 분위기를 차별화한 ‘폴 바셋 파티시에(Paul Bassett Patissier)’ 콘셉트로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폴 바셋 파티시에는 커피와 함께 전문 파티시에의 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화된 공간으로 새로운 명칭과 BI를 사용한다. 폴 바셋 파티시에는 매일 전문 파티시에들이 아이싱룸에서 직접 만들어내는 다양한 타입의 케이크를 제공한다.

또한 폴 바셋의 대표 메뉴인 룽고 커피와 함께 고객들에게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폴 바셋 아메리카노’도 첫 선을 보인다. 이와 함께 룽고 티라미수, 가나슈 초코무스, 바닐라 밀푀유 등 3가지 시그니처 메뉴를 필두로 다양한 프랑스풍 디저트 케이크들을 맛볼 수 있다. 서초본점을 시작으로 점차 폴 바셋 파티시에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엠즈씨드는 폴 바셋 100호점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오픈 당일인 오는 25일 방문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폴 바셋 ‘리유저블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바리스타 폴 바셋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방문 고객들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이 직접 추출하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추출 행사 후에는 사인회를 통해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25세에 세계바리스타챔피언십(WBC) 최연소 우승을 거머쥔 바리스타 폴 바셋과 협업해 지난 2009년 처음 문을 열었다. 지난해 756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오는 2020년 매장 200개와 연매출 1700억원 달성이 목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