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브랜드 시치미뚝, 건강 관련 SNS 콘텐츠 선봬
상태바
건기식 브랜드 시치미뚝, 건강 관련 SNS 콘텐츠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2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치미뚝 콘텐츠 이미지. 사진=시치미뚝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건강 정보를 담은 SNS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전문성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시치미뚝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고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자 SNS 콘텐츠 개발에 집중할 방침이다.

시치미뚝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안먹은걸로’의 주원료인 가르시니아나 차전자피 등 원료에 관한 정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이유 및 다이어트 방법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정보를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카드뉴스 형태로 제작해 주기적으로 올릴 계획이다.

또한 현재는 젊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SNS 위주로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데 집중하고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매거진 형태의 사이트를 구축할 예정이다. 추후 개설될 온라인 매거진 형태의 사이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시치미뚝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면서 더욱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건강 정보가 게재된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단순 제품 정보 외에도 건강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구축할 것”이라며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