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協, ‘JAVA·SAP 프로그램밍’ 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이노비즈協, ‘JAVA·SAP 프로그램밍’ 과정 교육생 모집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5.2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맟춤형 전문실무교육 후 취업 연계 지원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이노비즈협회는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 ‘2018년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으로 JAVA 프로그램 3개 과정과 SAP 프로그램 3개 과정 등 총 6개 과정을 개설한다고 23일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사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실시하는 청년취업 지원사업이다. 대학 재학생을 중심으로 기업수요에 맞는 현장실무 및 직무를 학생에게 교육하고 취업 지원을 통해 해당 학생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 사업에 참여할 대학 재학생 4학년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내달 1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하며, 약 400시간에서 700시간까지 경남대, 대전보건대, 한남대, JAVA 교육을 숭실대, 국민대, 영남대에서 SAP 교육을 실무 위주로 교육할 예정이다. 교육 중에는 취업컨설팅, 포트폴리오 제작 등 취업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도 함께 이뤄진다.

특히 SAP는 4차산업혁명에 부각 대는 업무 분야로 전세계 글로벌기업의 80%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육 수료생에게 SAP 시험 자격이 부여되며, 자격취득자는 전 세계 어느 기업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우수학생에 대해서는 협회에서 별도로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취업성공패키지 1단계 참여자에 대해서는 교육기간 중 수업일수에 따라 최대 월 28만5000원을 교육수당으로 지급하고 교육 수료 후 협회 회원사 중 채용희망 기업과 지속적인 매칭으로 채용을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대학 4학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휴학자는 참여가 불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이노비즈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