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쿨링 아이템 아이스 팬백 출시
상태바
아이더, 쿨링 아이템 아이스 팬백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5.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 마운틴 아이스 팬백. 사진제공=아이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아이더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스 팬백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스 팬백은 가방 뒷면에 내장된 선풍기가 등에 차오르는 땀을 효과적으로 식혀주는 여름용 백팩이다.

등에 닿는 가방 안쪽에 선풍기를 넣어 고정시킨 후 통풍이 잘되도록 메쉬 소재의 가방 덮개를 닫아 사용하면 된다.

선풍기를 작동시키면 등 전체에 바람이 퍼져 더운 여름에 장시간 가방을 메고 있어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어플로 간단하게 작동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선풍기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용 선풍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 및 출퇴근용인 아이스 팬백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등산용 제품인 마운틴 아이스 팬백은 당일 산행용으로 적합하다.

김용민 아이더 용품기획팀장은 “백팩은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이지만 더운 날에는 등에 차는 땀 때문에 사용을 주저하는 이들이 많다”면서 “여름에도 백팩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스마트 쿨링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에 올 여름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백팩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