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아이콘 ‘정현’, 파워에이드 모델 발탁
상태바
테니스 아이콘 ‘정현’, 파워에이드 모델 발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5.1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니스 선수 정현이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국 테니스의 떠오르는 아이콘인 정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월 노박 조코비치, 로저 페더러와의 연이은 맞대결로 2018년 새해를 열며 ‘정현 신드롬’을 일으켰던 테니스 선수 정현은 현재 세계 랭킹 20위(지난 14일 남자테니스단식 기준)에 랭크, 아시아 톱 랭커 자리를 수성하며 연일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세계의 강호들을 차례차례 꺾으며 돌풍을 일으켰던 정현은 올해 첫 그랜드슬램 대회인 호주 오픈에서 한국 테니스 사상 첫 4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거두었던 만큼 올 시즌 역시 어떤 행보를 보일 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정현은 오는 21일 열리는 프랑스 오픈 대회에 참가를 앞두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늘 더 높은 곳을 향해 한계를 극복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정현 선수의 파워풀한 모습이 파워에이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히며 “’될 때까지 한다’는 정신,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파워에이드의 메시지를 캠페인을 통해 잘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스포츠 음료로 선정되며 스포츠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펼친 바 있다. 다가오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공식 스포츠 음료로 지정됐다. 파워에이드는 정현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파워에이드가 어우러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