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 선봬
상태바
레드페이스,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 선봬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5.1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 사진제공=레드페이스.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레드페이스는 쾌적한 착용감과 세련된 색감이 매력적인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는 기능성 소재로 쾌적감은 물론, 유행에 구애 받지 않는 색감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이번 시즌에는 스타일과 컬러를 전년대비 75%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쾌적감을 높였다.

자카드 어반 요꼬칼라 티셔츠는 긴 소매의 피케셔츠 디자인 카라 부분에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포켓 포인트를 더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여성용 자카드 어반 요꼬칼라 우먼티셔츠는 허리라인을 잡아주고, 밝은 컬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쿨사각 메쉬 요꼬칼라 하프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을 갖춰 액티브한 활동도 한결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해 시각적으로도 쾌적감과 경쾌한 느낌을 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크리스 요꼬칼라 하프티셔츠는 단색의 피케티셔츠로 심플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 크리스 요꼬칼라 하프우먼티셔츠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고, 패턴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 요꼬칼라 티셔츠시리즈는 한여름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위해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고, 색상과 패턴 등 디테일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매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클래식 아이템이다"면서 “올 여름은 레드페이스에서 출시한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피케셔츠를 여러 아이템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