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문화·체육 스포츠·레저
골프웨어 힐크릭,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점 오픈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점 매장 전경. 사진제공=힐크릭.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힐크릭은 지난 3월 중순부터 덕소삼패점, 김포장기점 등 수도권 지역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 총 14개 매장이 문을 열었다.

이어 브랜드 직영 전략 스토어 양재점을 오픈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회사 관계자가 밝혔다.

이번 직영점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 향후 유통망 확대에 대한 마켓 테스팅 장소로 활용해 고객과 유통점주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안테나 숍으로 운영된다.

또한 직영 전략 스토어로 운영되는 만큼 힐크릭의 시즌별 모든 핵심 상품 라인업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양재 플래그십 스토어는 힐크릭이 추구하는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전시장으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캐주얼 룩부터 필드 전용 기능성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전국 모든 매장에서도 힐크릭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망 확장과 더불어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힐크릭 양재 직영점은 블랙야크 양재 사옥 복합매장 내에 위치해 있으며, 힐크릭 외에도 블랙야크의 블랙야크, 나우, 마모트와 동진레저의 마운티아 등 서로 다른 특색을 가진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hanmail.net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