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2주년을 맞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오픈 2주년을 맞아 이달 한 달간 온오프라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개점 2주년을 맞는 명동점 11층 스카이파크에서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작은 음악회를 연다. 오는 18일엔 팝과 재즈를 넘나드는 렉시코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KBS 탑밴드 4강 출신인 악퉁 그룹의 리더인 추승엽트리오의 공연 등 재즈, 가요, 어쿠스틱, 인디음악 등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돼 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더블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회원일 경우 3만원 구매 응원 적립금 2배, 기존 회원은 쿠폰 2개 더 주는 등 더블 혜택을 준다. 명동점에서는 오는 18~20일까지 화장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일 각종 화장품의 구매 금액이 10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잇츠스킨, 이네이처, 동인비 등 화장품 4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인프렌즈, 카카오프렌즈 등 주요 캐릭터 브랜드의 상품도 선보인다. 라인프렌즈의 인공지능(AI) 스피커는 면세 매장에서 오직 신세계 명동점과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지난 14일엔 카카오프렌즈의 스윗 러블리 어피치 세트를 공개했다. 스윗 러플리 어피치 세트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어피치로 디자인된 파자마, 파우치, 데싱디바 네일프레스, 손거울, 헤어롤, 안대 등 총 6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만 100세트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제품의 구매 금액이 5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라이언 트래블 오거나이저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