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궐련형 전자담배 기능 업그레이드 ‘릴 플러스’ 출시
상태바
KT&G, 궐련형 전자담배 기능 업그레이드 ‘릴 플러스’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5.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 플러스. 사진=KT&G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lil Plus+)를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릴 플러스는 소비자의 만족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기기 ‘릴’(lil) 후속으로 출시되는 제품이다.

릴 플러스에는 히팅 기술 청소 기능 등 많은 기능적인 특징이 추가됐다.

우선 듀얼 히팅 기술을 적용해 전용 스틱에 열이 닿는 면적을 넓혀 골고루 가열, 끝까지 부드럽고 균일한 흡연감을 구현했다. 또 히터에 점착된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화이트닝 클린’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의 ‘가열청소 기능’보다 편리한 청소 시스템을 갖췄다.

디자인에도 변화가 생겼다. 릴 플러스는 기기 외관에 소프트 코팅을 적용해 부드럽고 섬세한 그립감을 구현했다. 전원 버튼에는 기기 작동 시에만 은은하게 빛이 나는 ‘히든 LED’를 채택했고 테두리를 ‘메탈 프레임’으로 감싸 절제되고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무게는 84g으로 기존 릴(90g)보다 가벼워졌고 색상은 기존 ‘화이트’와 ‘블루’에서 ‘다크 네이비’를 추가해 총 3종이 출시된다.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으로 할인쿠폰(2만7000원) 적용 시 8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 릴을 구매하기 위해 할인쿠폰을 발급 받았던 소비자들도 1회에 한해 추가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과 제품에 대한 사항은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는 릴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전용 캡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