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여름 시즌메뉴 플랫치노 3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메뉴 플랫치노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플랫치노 3종을 출시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시즌 메뉴인 플랫치노 3종을 15일 출시한다.

플랫치노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메뉴로, 지난 2016년에는 100여만 잔이 팔렸으며 지난해에는 200여만 잔이 팔리는 등 이디야커피의 대표 시즌 메뉴로 자리를 잡고 있다.

올해는 그간의 판매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청포도, 자두 플랫치노 2종에 꿀복숭아 플랫치노를 새롭게 추가하며 3종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플랫치노 3종은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트에 따라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기획됐다.

‘청포도 플랫치노’는 청포도 향에 청량감을 더한 제품으로 새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두 플랫치노’는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을 상큼하게 만드는 자두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꿀복숭아 플랫치노’는 여름 대표 제철 과일인 복숭아의 풍미와 꿀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뤄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 시즌 이디야의 대표 메뉴인 플랫치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선호도와 제품의 품질 두 가지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내놓은 만큼 올여름에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