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 제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 표창 수상
상태바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 제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 표창 수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5.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과천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 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이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왼쪽부터) 김성호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정은경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 부장.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이 식품위생수준 향상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지난 11일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과천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 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에스트라사업장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인증은 물론 업계 선두로 건강기능식품 생산에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아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명작수, 슬리머DX 등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표창장을 수상한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연구개발, 생산 전반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하여 국내 건강기능식품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을 인정받았다.

특히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은 아모레퍼시픽의 녹차·인삼·콩 등에 대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철저한 ‘원물 관리시스템’을 운영하며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 원료 구매부터 제품 출하에 이르기까지 생산 과정 전반에 대한 ‘안전관리 4단계 시스템’, 선제적으로 도입한 ‘식품 이력 추적관리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을 제조·유통에 기여함을 인정받았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정은경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 부장은 “무엇보다 고객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그간 지속한 다양한 노력을 식품안전의 날에 인정받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엄격한 관리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식품안전의 날은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02년부터 매년 5월 14일을 기념일로 제정·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17회를 맞았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