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단체 여행객 위한 투썸 패키지 출시
상태바
부산롯데호텔, 단체 여행객 위한 투썸 패키지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5.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롯데호텔, 디럭스 패밀리 룸 내부. 사진제공=부산롯데호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부산롯데호텔은 단체 여행객을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투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최대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 2실을 제공해 최대 6인이 이용가능하다.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이 서로 맞닿아 있으며 각 객실에는 옆방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 자유롭게 객실을 오가며 이용할 수 있다.

기본형 상품은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 피트니스 클럽 6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조식형 상품은 기본형 상품의 특전에 뷔페 라세느 조식 4인 혜택이 추가된다.

투숙객은 사전 예약 시 무료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이 지원하는 전용 셔틀버스를 타고 호텔 전담 가이드와 함께 광안리해수욕장, 해동용궁사, 이기대 갈맷길 등의 부산 명소를 편하게 관광할 수 있다.

KTX나 SRT를 이용해 부산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부산역 무료 수하물 배송 서비스가 금요일과 주말 한정으로 운영된다.

체크인 전에 부산역 2층에 위치한 부산롯데호텔 레일데스크에서 짐을 맡기면 접수 후 3~4시간 후에 호텔 1층 컨시어지에서 짐을 찾을 수 있다.

반대로 체크아웃 후에는 1층 컨시어지에서 짐을 맡기고 자유롭게 이동 후 부산역에서 짐을 픽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