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우수 운영 매장 점주에 휴가 제공
상태바
피자알볼로, 우수 운영 매장 점주에 휴가 제공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1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가 '알케이션' 제도를 도입했다.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14일 점주 휴가 프로젝트 ‘알;케이션’을 도입했다.

알;케이션은 알볼로(Alvolo)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점주·직원들에게 걱정 없이 쉴 수 있는 하루를 선물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 첫 번째 대상인 김해내외점은 철저한 위생 관리와 친절한 서비스로 모범적인 운영을 해온 매장이다.

피자알볼로는 휴가 프로젝트에 앞서 지난 3월 모든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매장 운영 스토리 ‘알.수.록(알볼로의 수많은 행복한 이야기록)’ 공모전을 진행하고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받은 점주를 선정, 알;케이션을 시범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점주들로부터 프로젝트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피드백받은 피자알볼로는 공식적으로 알;케이션을 도입, 첫 번째 대상자로 김해내외점을 선정해 휴가를 제공했다. 부부와 조카가 함께 운영하는 김해내외점은 이번 휴가 혜택을 통해 평소 하지 못했던 밀린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본사에서 마련한 외식 자리를 가졌다.

피자알볼로는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 동안의 휴가를 원하는 점주들의 신청을 받아 특별한 휴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매장 운영에 힘쓰는 점주들을 위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점주와 직원들에게 많은 혜택이 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더 좋은 매장 운영 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