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플라스틱의 역습’ 온라인 캠페인 진행
상태바
SK매직, ‘플라스틱의 역습’ 온라인 캠페인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은 실생활 속에서 미세플라스틱 줄이기 위한 다양한 팁 등을 공유 할 예정이다.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SK매직은 ‘플라스틱의 역습’이라는 주제로 SK매직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블로그에서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침묵의 살인자 플라스틱’, ‘미세플라스틱과의 전쟁’,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SK매직 올인원 직수정수기’, ‘환경의 날 플라스틱 안쓰기 인증샷 이벤트’ 등 총 4편의 컨텐츠를 1주일 마다 1개씩 업로드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유리 반찬통에 음식 보관하기, 카페에서 머그잔‧텀블러 사용하기, 장볼 때 에코백 사용하기, 아이들 장난감은 나무나 천으로 만든 것 선택하기 등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팁을 제공한다.

SK매직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음달 5일 세계 환경의 날에는 ‘플라스틱 안쓰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빨대와 텀블러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인 일체형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업계최초로 ‘미세플라스틱 제거능력 평가 실험’을 진행하는 등 미세플라스틱 이슈로 불안해 하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자원을 생각한 친환경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