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신규 대리점 모집‧사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체리쉬, 신규 대리점 모집‧사업 설명회 개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가구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을 비롯해 체리쉬 브랜드 소개, 사업성‧비전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사진=체리쉬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체리쉬는 11일 신규 대리점 모집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체리쉬 본사에서 오전 10시부터 약 6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가구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을 비롯해 체리쉬 브랜드 소개, 사업성‧비전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희망자에 한해 개별적인 미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가구‧인테리어 사업의 유경험자나 관심이 있는 파트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리쉬는 이번 모집 기간 중 신규 개설하는 대리점을 대상으로 외관 익스테리어 및 간판을 지원하고 매장 규모에 따라 맞춤형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체리쉬 관계자는 “이번 대리점 모집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견고한 영업망을 구축하기 위한 일환으로 올해 안에 20개 대리점 신규 개설을 목표하고 있다”라며 “신규 대리점주를 위한 다양한 지원 및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리쉬는 현재 총 8개의 직영점(본점, 강남점, 수원점, 대구점, 부산점, 전주점, 울산점, 인천 프리미엄 아울렛점)과 4개의 대리점(대전점, 제주점, 목포점, 광주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