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이색 캠페인 ‘2018 테팔 극한 다림질 대회 인 서울’ 실시
상태바
테팔, 이색 캠페인 ‘2018 테팔 극한 다림질 대회 인 서울’ 실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은 기상천외한 나만의 다림질 인증샷과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테팔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테팔은 이번달 간 테팔 다리미를 주제로 한 특별한 캠페인 ‘2018 테팔 극한 다림질 대회 인 서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8 테팔 극한 다림질 대회 인 서울’은 ‘익스트림 다림질 대회’에서 착안한 테팔 디지털 캠페인이다. 무선다리미 ‘테팔 프리무브 에어’를 비롯 테팔 다리미 제품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오는 31일까지 테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테팔 다리미 제품으로 기발한 상황 속에서 기상천외한 나만의 다림질 인증샷을 촬영하면 된다.

사진 또는 영상 모두 접수 가능하며, 개인 페이스북에 업로드 후 이벤트 게시물에 해당 인터넷접속주소(URL)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인증샷 참여가 어렵다면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만 해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테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대규모 이벤트 경품이 마련됐다.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 애플 에어팟(2명), 멀티 무선충전기(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60명)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다음달 12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더불어, 테팔은 인터넷 쇼핑몰 GS SHOP과 함께 무선다리미 테팔 프리무브 에어 50% 할인 프로모션을 이번달 간 실시한다. GS SHOP을 통해 테팔 프리무브 에어를 구매하고, 댓글로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