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작동완구‧피규어 출시
상태바
손오공,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작동완구‧피규어 출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1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라기월드2 슈퍼 자이언트 티렉스’는 90cm가 넘는 사이즈의 제품으로 미니 피규어 공룡들을 삼킬 수 있고 배를 열면 다시 꺼낼 수 있어 보관함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사진=손오공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손오공은 국내 개봉하는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작동완구와 피규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완구는 ‘마텔’에서 제작된다. 손오공은 영화 속의 주요 공룡들과 주인공, 탈것 등의 액세서리를 포함한 총 12종의 작동완구‧피규어를 영화 개봉에 맞춰 순차적으로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은 ‘쥬라기월드2 사운드 다이노 피규어’와 ‘쥬라기월드2 액션 다이노 피규어’ 등 다양한 공룡 피규어를 선보인다. 또한 ‘티라노사우루스’의 초대형 버전 ‘쥬라기월드2 슈퍼 자이언트 티렉스’는 90cm가 넘는 사이즈의 제품으로, 미니 피규어 공룡들을 삼킬 수 있고 배를 열면 다시 꺼낼 수 있다.

올해 쥬라기월드 완구 라인업에는 이번 신작에 새롭게 등장하는 악당 공룡 ‘쥬라기월드2 빌런 다이노’도 포함됐다. 이 제품은 관절을 모두 움직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영화 주인공 피규어와 전용 이동수단인 자이로스피어가 함께 공개된다.

손오공의 마텔 브랜드 담당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인 만큼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이들과 쥬라기 월드 시리즈에 열광하는 키덜트 팬까지 전 연령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