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하계 한-일 대학생 국제교류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하계 한-일 대학생 국제교류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강세근 기자
  • 승인 2018.05.1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에서 진행되는 ‘하계 한-일 대학생 국제교류 영어캠프’의 참가자 20명을 7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캠프는 모집을 통해 선발된 국내 대학생 20명과 일본 고치공과대학, 오사카여학원대학, 돗토리환경대학 학생 20명 등 40명이 참여해 한-일 학생들은 1대1 매칭을 통해 친숙한 분위기에서 영어로 대화하고 서로 다른 문화를 공유하면서 생생한 글로벌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대학생 국제교류 영어캠프는 한-일 학생들 간의 문화 교류와 영어 의사소통 능력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수업은 글로벌 에티켓, 영문 이력서 작성법, 비즈니스 미팅 스킬, 영어 프레젠테이션 실습 등으로 구성된다.

지역과 상관없이 대학생과 휴학생이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체인지업캠퍼스 홈페이지(www.gchangeupcampus.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매년 러시아, 일본, 태국 등 비영어권 외국인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러 체인지업캠퍼스 영어캠프에 참가했고 올해에도 지난 2월 일본 시텐노우지대학교 영어캠프와 3월에 한일 청소년 국제교류 영어캠프를 열었다”며 “하계방학과 동계방학을 맞이해 국제교류 영어캠프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