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파스타 소스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폰타나, 파스타 소스 신제품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09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타나 '파스타 소스' 신제품 3종. 사진=샘표식품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새우를 사용한 파스타 소스 2종과 매콤한 맛을 가미한 파스타 소스 등 신제품 3종을 9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시칠리아 페페론치노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 ‘베네치아 로스티드 쉬림프 크림 파스타 소스’, ‘베네치아 로스티드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소스’로, 이탈리아 시칠리아와 베네치아 지역의 정통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원재료를 풍부하게 담아내 깊고 진한 맛을 살렸다. 파스타 요리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해산물 재료 중 하나인 새우를 사용해 맛과 식감을 높였으며, 매운맛 제품에는 이탈리아 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페페론치노를 넣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시칠리아 페페론치노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는 매운 요리를 즐겨 먹기로 유명한 시칠리아 지역의 특색을 담은 토마토 소스 기반의 제품이다. 페페론치노와 토마토의 조화로 현지의 깔끔한 매운맛을 살렸다. 청피망와 마늘, 양파 등의 재료를 풍성하게 넣어 아삭한 식감도 더했다.

베네치아 로스티드 쉬림프 크림 파스타 소스는 버터에 물 없이 밀가루만 넣고 볶는 정통의 ‘루(Roux)’ 방식으로 만든 크림 소스에 구운 새우를 넣어 특유의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다. 베네치아 로스티드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소스는 잘 익은 큼직한 토마토로 식감을 살리고 구운 새우와 마늘로 깊고 진한 풍미를 강조했다.

폰타나 파스타 소스 신제품 3종은 가까운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폰타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 매장별 시식 행사와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