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틴탑 미니앨범 ‘SEOUL NIGHT’ 발매...'서울밤'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틴탑 미니앨범 ‘SEOUL NIGHT’ 발매...'서울밤'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8.05.08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틴탑이 용감한 형제와 손을 잡고 컴백했습니다. 

틴탑은 미니앨범  ‘SEOUL NIGH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8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미치겠어’,‘장난아냐’ 등 틴탑의 대표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용감한 형제와 틴탑이 지난 정규 2집에 이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습니다.  

인트로곡 ‘Night!’부터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서울밤’, 수록곡 ‘클났네’와 ‘니가 없으면’에는 틴탑 특유의 경쾌함이 느껴지며 페스티벌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타이틀곡 ‘서울밤’에서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파워풀한 리듬, 틴탑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틴탑 특유의 경쾌함을 극대화시킴과 동시에 서울의 밤을 들썩거리게 만드는 페스티벌 현장을 연상케 만듭니다. 또 멤버 창조는 ‘놀면 돼’와 ‘헤어지고 난 후’ 등 자작곡을 수록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한편, 새 미니앨범 ‘SEOUL NIGHT’의 타이틀곡 ‘서울밤’으로 컴백하는 틴탑은 오는 9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집니다.

▲ 매일TV  ‘틴탑 서울밤(SEOUL 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 ‘서울밤’ 무대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