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과 기념행사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과 기념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임직원이 8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기념 행사에 방문한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NS홈쇼핑이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800여명을 모시고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열었다.

NS홈쇼핑이 후원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난 2013년에 시작해 올해로 6년째를 맞았다. 해마다 수백여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한 생활을 위한 안과, 골다공증, 치매검사 등의 건강검진과 기분전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도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어르신들께 일일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함께 건강 기원 화분과 스텐실 손수건 등을 만들었다. 또한 어르신들과 함께 찹쌀 산자와 앙금떡을 만들어 나눠먹으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거동이 불편해서 복지관까지 참석이 어려운 어르신들께는 NS임직원들이 직접 가정 방문을 통해 간식과 기념품을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이 시대의 모든 어버이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을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