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공식 온라인몰 AG몰 리뉴얼 오픈
상태바
안국건강, 공식 온라인몰 AG몰 리뉴얼 오픈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8.05.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 로그인·결제 시스템 등 통해 편의성 강화
안국건강이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AG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안국건강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안국건강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 최적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특히 고객 개개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주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적용해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소비자가 성별·연령·기능·용도·가격대 등을 선택하면 ‘맞춤형 검색 서비스’가 개인에게 딱 맞는 제품을 추천해 준다. 눈 건강 전문기업으로서 눈 관련 기능을 더욱 자세하게 분류해 증상에 따라 적합한 눈 건강 제품을 맞춤형으로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안국건강의 모든 라인업을 기능별·성분별·대상별 등 크게 세 가지로 구분해 온라인몰에 처음 방문한 신규 고객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이용자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쇼핑 최적화에 집중했다. 이러한 기능적인 부분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 풍성한 컨텐츠 제공,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진행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단순한 온라인 쇼핑을 넘어서,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맞춤형 쇼핑 경험을 선사해 주는 신개념 온라인 쇼핑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