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롯데월드몰에 ‘소프트랩’ 팝업스토어 개점
상태바
빙그레, 롯데월드몰에 ‘소프트랩’ 팝업스토어 개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5.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3층 홍그라운드에 위치
잠실 롯데월드몰 3층 홍그라운드에 위치한 빙그레 소프트랩 팝업스토어. 사진=빙그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빙그레[005180]는 자사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소프트랩’ 팝업스토어를 잠실 롯데월드몰 3층 홍그라운드에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소프트랩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원재료를 제조·판매하는 B2B 사업 브랜드명이다. 소프트랩에서는 유제품사업과 빙과사업부문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빙그레가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저가형 소프트 아이스크림과의 차별점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인다. 소프트랩의 유지방 함량은 12.1%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중에 가장 높은 함량이어서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빙그레는 현재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소프트랩 안테나샵을 운영하고 있다. 경의선 숲길 공원, 일명 ‘연트럴 파크’에 인접해 일평균 25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고 있으며 여름철 방문객 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소프트랩을 취급하는 점포 수도 올해 들어 월평균 50% 이상 증가하고 있다.

소프트랩 매장은 브랜드 홍보와 샘플 제공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특성상 제조 기기가 없으면 샘플을 제공할 수 없어 매장을 통해 소비자 반응을 살펴 보고 있다. 또 소프트랩을 취급하는 사업자들이 소프트랩의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프트랩 매장 운영은 현재 소프트랩을 취급하는 사업자 분들과의 상생을 위해 브랜드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며 “또 100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제조기기 구입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사업자들을 위해 렌탈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향후 소프트랩 취급점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