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아이스 워킹화 쿨니트 출시
상태바
아이더, 아이스 워킹화 쿨니트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5.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 쿨니트 워킹화. 사진제공=아이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아이더는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에 냉감 기술을 더한 아이스 워킹화 쿨니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통풍성이 우수한 모노메쉬 스트레치 니트를 사용해 양말을 신은 듯 발전체를 감싸줘 착화감이 좋고, 무봉제 기법을 더해 맨발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3D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를 적용한 아이스 핏 인솔이 땀과 수분에 즉각 반응해 지속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20개의 통풍 구조로 설계된 측면 중간창은 뜨거운 열기를 배출하고 시원한 공기를 빠르게 유입해 장시간 착화에도 쾌적하다. 발의 피로를 덜어줘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트렌디한 니트 짜임 구조에 세련된 컬러로 포인트를 가미해 개성이 돋보이는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여름 아웃도어는 물론 캐주얼해진 출퇴근 패션에도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남녀공용은 다크그레이, 블랙 2종이며 남성용으로 코발트, 여성용은 핑크 각 1종이다.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가볍고 발을 부드럽게 감싸 활동성을 높인 니트 운동화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냉감 기술을 더한 아이스 워킹화를 선보였다”면서 “아이더 쿨니트 워킹화는 무더운 여름철 쾌적한 발 건강과 함께 패션 트렌드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