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제3기 쇼핑호스트 공개모집
상태바
K쇼핑, 제3기 쇼핑호스트 공개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쇼핑 제3기 쇼핑호스트 모집공고. 사진=K쇼핑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KTH[036030]가 운영하는 K쇼핑이 제3기 쇼핑호스트를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K쇼핑은 올해로 3년 연속으로 쇼핑호스트를 모집한다. 앞선 두 차례의 공개모집에서는 지원자 전원에게 카메라 테스트를 제공하는 등 파격 채용 절차를 선보였다. 제3기 쇼핑호스트 모집 또한 모든 지원자에게 오디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3기 K쇼핑 쇼핑호스트 모집에는 학력 제한 없이 신입과 경력 쇼핑호스트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1차, 2차 카메라 테스트와 역량 면접을 거쳐 임원 면접 후 인턴십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단, 경력직은 1차 카메라 테스트와 인턴십 과정이 면제된다.

K쇼핑은 TV 판매방송뿐만 아니라 예능과 결합된 쇼핑방송 등 다채로운 미디어 커머스 방송에 걸맞은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는 KTH 홈페이지와 K쇼핑 채널, 온라인몰과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2년 출범한 K쇼핑은 T커머스 업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한 지난해 미디어센터 오픈과 함께 예능형 커머스 방송 ‘쇼핑극장 SHOW-K’를 론칭해 K쇼핑 쇼핑호스트의 연기 도전은 물론 아이돌 그룹 JBJ, 방송인 유재환 등 셀럽들과의 협업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