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 바이럴 영상 공개
상태바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 바이럴 영상 공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5.0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배우 장기용과 함께하는 아이스 콜드 바이럴 영상 화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네파가 배우 장기용을 모델로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바이럴 영상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을 8일 공개했다.

바이럴 영상은 우월한 쿨링을 콘셉으로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냉감프린트 기능인 하이퍼쿨링 시스템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을 직장을 배경으로 한 공감형 스토리로 표현했다.

주말 등산을 배경으로 한 열나는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편과 사내 로맨스를 주제로 한 두근두근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영상은 장기용이 장대리 캐릭터로 회사 단체 산행에서 열이 나고 땀나는 순간 열을 식혀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착용해 우월한 쿨가이가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회사를 바꿀 수 없으면 옷을 바꿔라, 몸을 바꿀 수 없다면 옷을 바꿔라 카피와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기능들을 냉감이, 속건이 등의 캐릭터로 시각화하는 것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장기용은 주말 등산 속 부장님과의 열나는 갈등 상황과 여사원과의 두근두근한 로맨스 상황 속에서 능청스러우면서도 훈훈한 매력으로 우월한 쿨가이 장대리 캐릭터를 완벽 표현해 눈길을 끈다.

장기용은 특유의 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적인 매력까지 같이 전달하며 모델 출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네파는 아이스 콜드 시리즈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6월 3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이럴 영상을 감상하고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티셔츠와 팬츠로 구성된 아이스 콜드 풀세트(5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네파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땀이 날수록 시원해지는 제품의 특장점을 어떻게 하면 타사 제품들과는 차별화해서 보여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통해 남들보다 우월해진다는 직장인 컨셉의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영상 속 장기용처럼 올 여름 열이 나고 땀이 나는 순간 아이스 콜드 시리즈로 언제나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