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GIFT] 아모레퍼시픽 헤라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향수 어때요?”
상태바
[BEST GIFT] 아모레퍼시픽 헤라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향수 어때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5.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과 지인 그리고 자녀,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화장품 브랜드 헤라가 제안하는 고품격 선물 세트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자.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한 ‘헤라 블랙 쿠션 기획세트’

헤라 블랙 쿠션 기획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의 필수 제품이자 헤라의 시그니처 제품인 ‘블랙 쿠션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헤라 ‘블랙 쿠션’은 오랜 시간 동안 화사하면서도 산뜻한 메이크업 효과를 구현해주는 제품이다. 헤라만의 기술력으로 지속력·커버력·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 쿠션 파운데이션의 한계를 극복했다. 그 결과 출시 1년이 넘어서도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블랙 쿠션은 기존 커버 파우더의 입자 크기를 30% 줄인 울트라 미립 분산 기술이 적용된 ‘브라이트핏 커버 파우더’로 얇고 촘촘한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 또 ‘더블 래스팅 레이어’ 기술로 견고하면서도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매트 피니시 젤’이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 해주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블랙 쿠션 기획 세트에는 블랙 쿠션 본품과 함께 데일리 립으로 안성맞춤인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 립스틱, 블랙 쿠션 퍼프 2개가 추가로 구성돼 있다. 5만5000원대.

특별한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기념할 향수 ‘헤라 로제 휘기에 기획세트’

헤라 로제 휘기에 기획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부부의 날을 로맨틱하게 기념하고 싶거나 성년의 날을 특별하게 축하해주고 싶다면 헤라의 ‘로제 휘기에 오 드 뚜왈렛’을 선물로 추천한다. 

따스한 햇살 아래 피어나는 벚꽃과 싱그러운 바람의 향을 표현한 ‘로제 휘기에 오 드 뚜왈렛’(50㎖)은 무화과, 피오니 장미, 복숭아 노트가 한 데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과 싱그러움을 전달한다. 또한 따뜻한 바닐라와 화이트 머스크가 마치 벨벳처럼 부드럽고 섬세한 향의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트는 미니어쳐(5㎖)와 함께 최랄라 사진작가의 감성적이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을 담은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5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