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GIFT] LG생활건강, 브랜드별 고품격·풍성한 구성 선물세트 추천
상태바
[BEST GIFT] LG생활건강, 브랜드별 고품격·풍성한 구성 선물세트 추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5.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발효 한방 브랜드 수려한의 명작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천삼 선유 라인은 하늘과 땅의 진귀한 성분들을 정통 한방 배합의 천지인(天地人) 처방론에 따라 배합,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고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는 수액, 유액, 크림(축소) 정품 외에도 홍삼의 최고 등급인 천삼과 장생하수오 등을 담은 천삼 상황 아이크림(10㎖) 3개와 천삼 상황 진액(10㎖) 1개가 내장돼 풍성하다. 또 이번 세트에는 수려한 손거울도 들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15만원대.

럭셔리 스킨케어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테르비나LX 3종은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럭셔리 라인이다. 특히 이번 세트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농축된 성분을 담아 촉촉함을 선사하는 세럼이 내장돼 특별하다. 또 차원이 다른 명품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이 정품 용량에 가깝게 추가로 들어 있다. 이자녹스의 안티에이징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최고급 세트로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좋다. 20만원대.

자연원료의 에너지 담은 ‘더페이스샵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기프트 세트’

더페이스샵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기프트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기프트 세트는 씨앗에서 뿌리, 꽃, 열매에 이르기까지 자연 원료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생기로 빛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예화담 베스트셀러 생기 순환 에센스와 수액, 유액, 크림(30㎖)으로 구성돼 있으며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고자 하는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4.2만원대.

남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보닌 마제스타 2종 기획 세트’

보닌 마제스타 2종 기획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보닌 마제스타는 피부 활력 부여, 주름 개선, 미백 개선 총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피부 노화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눈가 잔주름, 굵은 주름과 얼룩덜룩한 피부톤 등의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이 눈에 띄기 시작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고급스러운 우디 계열의 천연 샌달우드 오일이 가미돼 중후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11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