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GIFT] 삼성물산패션 SSF샵, 기념일별로 ‘센스있게’
상태바
[BEST GIFT] 삼성물산패션 SSF샵, 기념일별로 ‘센스있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키즈 등 ‘통합선물 기획전’ 실시
빈폴키즈 레드 피케 원피스(왼쪽)와 댄디 스트라이프 카디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달 통합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빈폴키즈의 원피스부터 빈폴액세서리 트래블 캐리어, 윤여정 에코백으로 유명한 10 꼬르소 꼬모 에코백, 구호의 신개념 슈즈 콤피 하이(COMFY Hi)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아용 빈폴키즈 ‘모던 피케 원피스’는 화려한 빨간 색상과 일자로 부드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남아용의 경우 ‘댄디 스트라이프 카디건’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스마트한 소년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100% 코튼 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5월 21일인 성년의 날은 만 19세가 된 이들이 성년이 됨을 축하하는 날이다. 구호의 콤피 하이 슬링백 슈즈는 우아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코디하기 좋아 대학 신입생들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이다. 충격흡수 EVA, 미끄럼 방지 스토퍼 등 다양한 기능을 겸비해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이 없다.

빈폴멘의 ‘어반 스니커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의 기본 아이템이지만 레더 소재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뒷꿈치의 그레이 색상 포인트, 아웃솔과 밑창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공휴일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에게는 여행용품도 좋은 선물이다. 빈폴액세서리의 트래블 캐리어는 모던한 스타일에 빈폴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가죽 라인을 덧댄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감성을 녹여냈다. 견고한 잠금 장식과 스토퍼 기능 등 기능성까지 갖췄다.

여행용 가방을 고려 중이라면 빈폴아웃도어의 트레킹 백팩도 준비돼 있다. 23리터의 넉넉한 용량은 물론 심플한 솔리드와 독특한 플라워 패턴 두 종류로 출시돼 남녀 세트로 선물하기 좋다.

색다른 선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한정판 협업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편집샵 ‘비이커’는 오리온의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매장인 ‘초코파이 하우스’와의 한정판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티셔츠, 양말, PVC백, 토트백, 레고 세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디자인했으며 키즈, 커플, 패밀리 세트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세트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