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어린이날 큰잔치, 해운대 벡스코에서 즐기세요
상태바
부산 어린이날 큰잔치, 해운대 벡스코에서 즐기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5.03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부산 어린이 큰잔치' 개최모습. 올해도 벡스코에서 어린이날 5일 오전 10시부터 개최된다. (사진=부산광역시)

[매일일보 김지현 기자] 부산시는 어린이날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벡스코 전시장및 야외광장에서 ‘부산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기념식, 축하공연, 체험행사, 도서교환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벡스코 실내전시장에서는 동서대 뮤지컬학과 학생들의 플래시몹 뮤지컬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축하공연은 ▲방송인 박요한의 사회로 일루션 매직쇼, PID트론댄스, 일렉트로 퍼포먼스 등 화려한 1부 공연과 ▲뮤지컬 갈라쇼, 레크레이션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즐겁고 신나는 2부 공연 ▲배틀로봇라이더, 덩더쿵로봇한마당, 이동식동물원, VR게임트럭 등 다양한 체험행사 및 참가자들이 가져온 중고서적을 새 책 또는 문화상품권과 교환해 주는 도서교환전 등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벡스코 야외광장에서는 5일 10시부터 119어린이 소방안전체험, 아이파크 축구교실, 경찰장비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아동실종예방교육, 의료체험프로그램, 아동학대예방 등 각종 캠페인이 펼쳐질 예정이다.

부산 어린이날 큰잔치 실내공연 입장권은 어른 및 어린이 1인 1000원으로 부산은행 전 지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당일 현장판매는 하지 않는다. 미리 입장권을 구입해야 하며, 입장권 수익은 저소득층 아동 자산형성을 위한 ‘디딤씨앗 통장’ 후원금으로 전액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