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바캉스 준비’ 이벤트 실시
상태바
홈플러스, ‘바캉스 준비’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4.2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쇼핑 더하기'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홈플러스는 온라인쇼핑에서 오는 8월 1일까지 약 100일간 구매를 자주 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쇼핑 더하기’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쇼핑 더하기는 행사카드(BC·마이홈플러스·신한·KB국민·하나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또는 할인권을 증정하고 10회 쇼핑할 때마다 스위스 투가르투 20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주는 행사다. 캐리어는 무한정으로 받을 수 있다.

5월부터 연잇는 징검다리 황금연휴를 맞아 나들이에 나서는 가족은 물론 7월 말 8월 초 바캉스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평소의 꾸준한 장보기만으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장기간에 걸친 쇼핑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홈플러스 측은 설명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5월 1일부터 ‘황금연휴 나들이 먹거리 기획전’,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 ‘세계 간식 1000원·2000원 균일가’, ‘생필품 1+1’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시즌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류강호 홈플러스 온라인영업기획팀 팀장은 “나들이 먹거리와 휴가철에 앞서 다이어트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건강 관련 용품 등 고객들의 휴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