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과 함께 이색 봄여행 떠나보세요"
상태바
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과 함께 이색 봄여행 떠나보세요"
  • 김천규 기자
  • 승인 2018.04.2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물레길 카누.
청계천 미션팜.

[매일일보 김천규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옥희)가 ‘봄여행주간(28일~5월13일)’을 맞아 요일마다 색다른 관광벤처기업의 테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공사는 봄여행주간의 슬로건인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에 걸맞게 요일별로 함께 떠나는 여행 동반자를 설정, 관광벤처기업의 독특한 프로그램을 이에 맞게 재구성했다.

어린이날 대체공휴일이 있는 월요일(5월 7일)에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정조절게임과 미션투어, 어버이날이 있는 화요일(8일)에는 부모님의 오감만족을 위한 시골투어, 한 주의 중간 수요일에는 연인들을 위한 카누와 자전거 투어, 목요일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산책과 휴식, 친구와 가족들에게는 여유로운 주말에 즐길 수 있는 1박2일 캠핑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식이다.

프로그램별 정보는 ‘여행주간’ 누리집(http://travelweek.visitkorea.or.kr)의 ‘추천 여행정보·추천 여행상품’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별 1인당 1~2만 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각기 다른 관광벤처기업 프로그램에 릴레이로 참여 시 추가 참가횟수만큼 1만 원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광벤처기업은 관광객에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관광산업 성장 및 외연확대를 위해 지난 2011년부터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매년 선발, 육성하고 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