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브랜드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제품 TV광고 시작
상태바
건기식 브랜드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제품 TV광고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4.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먹은걸로' 홈쇼핑 인포광고 이미지. 사진=시치미뚝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의 홈쇼핑 인포광고 방송을 시작하며 TV홈쇼핑 진출 발판 마련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안먹은걸로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5500mg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이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시치미뚝은 정식 홈쇼핑 방송에 진출하기 전 인포광고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안먹은걸로의 효능 및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 인포 방송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이자 현재 쇼호스트, 사업가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홍여진이 나선다.

홍여진은 과거 40대 후반의 나이에 유방암 선고를 받은 이후 7년간의 기나긴 투병 생활을 해 왔다. 그는 각종 방송을 통해 투병 생활을 고백해왔으며 현재는 몸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철저한 식이요법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홍여진씨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안먹은걸로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이번 방송을 함께 하게 됐다”며 “무조건 굶는 것이 아닌,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체지방을 감소 효과를 원한다면 안먹은걸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