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봄 음료 4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모스버거, 봄 음료 4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4.2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스버거 봄 음료 4종 포스터. 사진=모스버거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모스버거는 봄 시즌 음료 4종 출시 기념으로 할인·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봄 음료 4종은 △엘더플라워에이드 △딸기에이드 △딸기밀크티 △딸기달아유로 구성됐다. 엘더플라워에이드는 유럽에서 천연치료제로 불리는 ‘엘더플라워’를 활용한 메뉴로 미각은 물론 상큼한 시트러스향과 은은한 꽃향, 그리고 음료 위에 올려진 식용 꽃으로 후각적·시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자극한다.

딸기에이드는 딸기 슬라이스와 레몬 슬라이스를 넣어 딸기의 싱그러움을 살려냈으며, 딸기 밀크티는 스리랑카산 홍차에 달콤한 연유와 딸기 팝핑볼을 넣어 맛과 먹는 재미를 더했다. 딸기달아유는 고소한 스팀 밀크에 딸기청과 연유를 첨가해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이밖에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모스버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규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엘더플라워에이드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엘더플라워에이드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버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봄의 상큼함과 달콤함, 그리고 싱그러움을 담은 음료를 개발하게 됐다”면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고객님들이 참여해 맛있는 음료도 맛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