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정의 달 아웃도어 선물’ 추천
상태바
레드페이스, ‘가정의 달 아웃도어 선물’ 추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4.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킷, 신발, 백팩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레드페이스 엑스라이트 인프린트 재킷.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5월은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부부의날, 어린이날 등 각각의 의미를 가진 다양한 기념일이 많다. 이에 맞춰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는 실용적인 ‘기능성 아웃도어 선물’을 제안했다.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다잡는 ‘초경량 커플 재킷’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은 초경량 바람막이로 지금 시기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걸칠 수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이 재킷은 봄철 야외활동 시 거센 바람과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향상시켰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산은 물론, 가벼운 도심 트레킹을 할 때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

활동성을 강조한 핏과 화사한 색감을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루, 라임, 네이비, 여성용은 화이트, 스카이, 핑크,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됐다.

걷기 좋은 계절, 최상의 워킹 컨디션을 제공할 워킹화

걷기 좋은 계절인 봄철에는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퍼펙트 핏 시스템을 적용해 발과 신발의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핏 시스템은 생체역학 원리를 응용한 새로운 굴곡형 라스트(족형)를 사용해 최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레드페이스의 워킹화 기술이다.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더불어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다.

또한 장시간 워킹에도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며 산길•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 돌이나 나무 뿌리 등을 밟아도 신발이 뒤틀리지 않아 보다 안정적인 워킹을 돕는다.

실용성 높은 ‘데일리 아웃도어 백팩’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플로랄 데일리 백팩’도 실속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플로랄 데일리 백팩’은 배낭 뒷면에 에어 메시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배낭은 다양한 멀티 수납이 가능하며 스퀘어 형태로 A4용지 사이즈도 수납할 수 있다. 가방 상단 쪽에는 웨빙 손잡이가 있어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또 ‘옵티멀 데일리 백팩’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옵티멀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나다.

기능성 소재 사용한 드라이쿨 3종 양말 세트

‘드라이쿨 기프트 양말 3종’은 산행을 즐기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적당하며,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기능성 아이템이다.

레드페이스의 양말은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원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항균·항취 기능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감을 유지시켜주며, 발과 발목의 형태에 따라 디자인되어 있어 장시간 산행 시에도 피로감을 덜어준다.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며 “레드페이스가 제안한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기원하고,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