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2018 썸머 인턴십 프로그램 개최
상태바
나이키, 2018 썸머 인턴십 프로그램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4.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2018 썸머 인턴십 프로그램.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나이키가 대학생의 경력 개발을 위해 나이키 2018 썸머 인턴십(Nike Summer Internship)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세일즈, Demand Supply Management, 리테일 비즈니스, 나이키닷컴, Marketplace Development(이상 역삼 본사 근무), Supply Chain(이천 물류 센터 근무)이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3,4학년 재학생에 한하며, 영어의사소통 능력이 있을 시 우대한다.

선발 과정은 지원서 접수, 서류 심사, 1, 2차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6월 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7월 2일부터 두 달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실무를 진행하고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희망자는 5월 10일까지 나이키 HR 담당 이메일로 영문 이력서와 자유 형식의 나이키 스토리를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나이키코리아 인사부 장수아 상무는 "나이키 썸머 인턴십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이 업무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역량을 맘껏 발휘하면서 실전 업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본 경험을 통해 많은 대학생들이 앞으로도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계속해서 전진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2018 썸머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