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5곳 운영
상태바
한국짐보리짐월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5곳 운영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4.2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 제공 및 프로모션 진행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목동점 전경 사진=한국짐보리짐월드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다채로운 완구·교구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입체 자석 완구 맥포머스를 비롯해 클릭포머스, 돌체, 레이저페그 및 짐보리 브랜드 교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전국 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별로 △신세계백화점 3개 지점(강남점·경기점·광주점) △현대백화점 2개(판교점·목동점)에서 운영된다. 운영 기간은 이번달 20일부터 최장 다음달 10일까지로 각 점포 별로 상이하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소비자들을 위해 할인 혜택 제공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맥포머스 브레인 마스터 세트’를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짐보리 정리함’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맥포머스 스페셜 팩’을 증정한다.

짐월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다채로운 짐보리 프리미엄 완구·교구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짐월드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 행사 ‘짐보리 어드벤쳐 빌리지’를 진행한다. 짐보리 놀이 교육 프로그램 및 완구·교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 운영과 함께 구매 고객 이벤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포토 이벤트 등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