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아이오페 에어쿠션 10주년 기념’ 브랜드 위크 진행
상태바
아리따움, ‘아이오페 에어쿠션 10주년 기념’ 브랜드 위크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4.2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편집샵 아리따움은 오는 30일까지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은 아이오페의 슈퍼 바이탈 모델컷.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편집샵 아리따움은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출시 10주년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 외에도 슈퍼 바이탈,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를 30% 할인한다. 또 남성 그루밍 고객을 위해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기획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각질&수분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SOS 키트’를 증정한다.

슈퍼바이탈 마스크, UV 쉴드 선 프로텍터, 신민아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컬러핏 립스틱 등 하루에 한 제품씩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 한정 기획으로 출시되는 아이오페 대표 수분크림-히아루로닉 크림 세트,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 대용량(100㎖)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