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몰 특별 기획전 실시
상태바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몰 특별 기획전 실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4.2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기간 내 글라스락몰에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 및 글라스락 공식몰 회원 대상 15% 특별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특별 기획전을 다음달 24일까지 한달 간 공식 쇼핑몰 ‘글라스락몰’에서 단독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글라스락 구매 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소재 제품 사용 권장을 위한 취지를 담아, 글라스락의 다양한 라인업과 세트상품 전반에 걸쳐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회원특별쿠폰도 지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용량과 형태의 글라스락 밀폐용기류와 세트 상품류, 간편쿡용기, 글라스락베이비 이유식기 등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내 글라스락몰에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 및 글라스락 공식몰 회원 대상 15% 특별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이번 특별 기획전 내용을 공유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건강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유리 제조기업으로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환경에 유익한 주방용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제품 연구와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