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5월 가정의 달, 문화공연 풍성
상태바
영등포구 5월 가정의 달, 문화공연 풍성
  • 백중현 기자
  • 승인 2018.04.2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아트홀서 다양한 연령층 대상 공연 마련
어린이뮤지컬 ‘코코몽 꼼짝마! 바이러스’ 공연 선봬
영등포구가 ‘5월 가정의 달’ 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영등포아트홀에서 선보인다. 사진= 영등포구 제공

[매일일보 백중현 기자]영등포구가 ‘5월 가정의 달’ 을 맞아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영등포아트홀에서 선보인다.

먼저 11일부터 13일까지 어린이뮤지컬 ‘코코몽 꼼짝마! 바이러스’ 공연이 펼쳐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주인공 코코몽이 출연해 냉장고 나라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통해 바이러스 예방법과 청결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주는 즐거움과 교훈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교육뮤지컬이다.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진 EBS 창작 애니메이션 ‘냉장고 나라 코코몽’ 을 뮤지컬로 만든 공연으로 2017년 한국문화컨텐츠진흥원(KOCCA) 제작지원사업 선정작품이기도 하다.

친숙한 등장인물과 함께 환상적인 그림자극과 인형극, 아크로바틱과 화려한 댄스퍼포먼스를 펼쳐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공연은 오전, 오후로 나눠 1일 2회 진행되며 공연료는 전석 1인당 3만원이다. 특별가족할인으로 2인(10%), 3인(20%), 4인가족(30%) 할인이 있으며 여기에 영등포구민을 위한 추가할인 혜택도 있다.

30일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쇼! 성인가요베스트’ 가 준비돼 있다. 오후 1시부터 녹화공연으로 진행되며 인기가수들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구는 3일, 26일, 6월 2일 총 3회차로 진행되는 직장인 대상 북콘서트 ‘N년차 직장인들’ 시리즈를 마련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강연을 선보인다.

퇴사학교 장수한 대표, 직장인들의 재테크 방법을 알려주는 스타강사 권영찬, 동명희의 강연과 중국차, 일본차, 홍차 티마스터들의 시연․시음 체험이 진행된다. 북콘서트의 모든 강연은 무료다. 접수는 온라인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