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 출시
상태바
테팔,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 출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4.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미닛'은 손 쉬운 의류 관리 기능은 물론 작은 사이즈, 다양한 소비자 편의 기능이 특장점이다. 사진=테팔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테팔은 매일 의류 관리가 가능한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을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분당 17g에 이르는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 제거는 물론 탈취와 살균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 뿐 아니라 침구, 영유아 관련 용품 등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kg도 되지 않는 900g의 무게로 손목에 부담 없이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셀프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 내려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보관이 편리하다.

더불어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45초의 예열 시간, 충전 알림등, 150ml 분리형 물통, 2M 코드선 등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편의 기능도 특장점이다.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은 오는 26일 오후 6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별 구성으로 테팔 휴대용 드라이기인 ‘테팔 에센셜 포켓 드라이기’가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