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 개최
상태바
KB국민銀,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 개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8.04.2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속에서 인생 2막 함께 준비하는 부부체험 프로그램
KB국민은행이 24일 충북 충주 아침편지 명상센터에서 은퇴부부 40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KB국민은행은 24일 충북 충주 아침편지 명상센터에서 은퇴부부 40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명상과 대화를 통해 은퇴 이후 인생2막을 함께 준비하는 부부체험 프로그램이다.

이 날 행사는 ‘함께여서 행복한 부부’를 주제로 통나무명상, 걷기명상, 향기명상, 부부힐링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아내는 집보다는 외부생활에 중심을 두고 살았던 남편의 은퇴 후 상실감을 이해하고 남편은 가족을 알뜰히 보살펴온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는 등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오랜만에 서로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앞으로의 삶을 배우자와 함께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퇴 후 행복을 결정짓는 요인에서 재무적인 준비뿐 만이 아니라 가족과 같은 인생공동체의 역할도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은퇴 및 노후준비 1등 파트너로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