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드루킹 논란' 떳떳하고 거리낄 것 없다"
상태바
김경수 "'드루킹 논란' 떳떳하고 거리낄 것 없다"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8.04.2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댓글 조작 사건, 이른바 ‘드루킹 사건’ 연루 의혹을 받고 있는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3일 “(논란에 대해) 떳떳한 입장이며 거리낄 것이 없다”며 “당당히 돌파해 이번 선거를 치르겠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매일일보 윤슬기 기자] 인터넷 댓글 조작 사건, 이른바 ‘드루킹 사건’ 연루 의혹을 받고 있는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3일 “(논란에 대해) 떳떳한 입장이며 거리낄 것이 없다”며 “당당히 돌파해 이번 선거를 치르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후 경남 창원시 경남도민일보 강당에서 열린 경남 도시농촌공간 교통정책 공청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조만간 상황(드루킹 논란)이 정리될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번 선거는 경남이 과거로 갈지 미래로 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선거”라며 “지난 30년간 위기에 빠진 경남을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한다”고 했다.

김 의원은 또 “과거 수도권과 동남권, 경북권과 함께 대한민국을 책임졌던 경남으로 다시 한 번 우뚝 설 수 있도록 확실하고 분명하게 이번 선거를 이끌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의원은 “언론과 1대 100으로 대응하는 기분이 든다”면서 자신을 비판하는 일부 언론의 보도에 대해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