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하남 브랜드 스토어 방문객 10만명 돌파
상태바
벤츠, 하남 브랜드 스토어 방문객 10만명 돌파
  • 박성수 기자
  • 승인 2018.04.2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월 신설한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의 방문객이 4개월 만에 10만 명을 넘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매일일보 박성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월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의 방문객이 4개월 만에 10만 명을 넘었다고 23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는 쇼핑몰 내 위치한 특수성으로 인해 전체 방문객의 85%가 주말에 집중된다.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는 차량 전시공간, 메르세데스-벤츠 악세서리 & 컬렉션 샵, 메르세데스 카페가 한 층에 구성되어 있는 유일한 전시장으로 원스톱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카시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경우 전시장에서 바로 실물을 차량에 거치해보고 제품의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차량과의 디자인 조화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전시장 공간 구성을 개선해 고객 편의를 중심으로 설계했으며, 차량 용품 외 의류, 화장품 등 비교적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악세서리 & 컬렉션 샵 아이템을 구비한 데 이어, 쇼핑몰의 특수성을 감안해 여성용품, 키즈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는 내방객들이 많을 뿐 아니라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시승 시 고객이 차량의 퍼포먼스와 성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또 다른 장점으로 꼽힌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는 새로운 유통 인프라와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스토어 컨셉을 융합한 자동차 문화 공간이다”며 “향후 판매를 넘어 브랜드를 알려 나가고 고객들과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감성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