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타파] 피부 건강 지키는 LG생활건강 제품은?
상태바
[미세먼지 타파] 피부 건강 지키는 LG생활건강 제품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4.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자 LG생활건강에서는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CNP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폴루션비비크림 3종’. 사진=LG생활건강 제공.

CNP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폴루션비비크림 3종’은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으로 미세먼지가 모공에 침투되지 않도록 막아줘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받는 피부 자극과 손상을 예방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CNP 닥터 더마 비비비’는 상처치유와 피부 장벽 강화 역할을 하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손상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피부과 관리 후에도 사용 가능하며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을 담았다. ‘CNP 딥 모이스처 톤업 비비’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효과를 전달해 피부의 건조함을 잡아주고 화장 후 건조해진 피부의 각질이 부각되는 것을 막아준다. 자연스럽게 안색이 보정되며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30, PA++) 3중 효과가 있다. 지성피부와 여드름 피부 전용 비비인 ‘CNP 에이클린 포어 컨트롤 비비’는 여드름 흔적 및 고민 부위를 가려주는 커버력을 갖춘 제품이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거쳤다. 자외선차단 지수는 SPF20, PA++이다.

마케리마케의 ‘스트롱 안티 폴루션 클렌징 폼’.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마케리마케의 ‘스트롱 안티 폴루션 클렌징 폼’은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메이크업·선블록·먼지·유분기 등을 한 번에 깔끔하게 씻어주고 얼굴뿐 아니라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징 폼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식물 세정성분으로 촘촘하고 폭신한 거품이 세정력은 강력하지만 사막에서 선인장이 살아남는 비밀인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 느낌을 촉촉하게 남긴다.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는 좌우 양방향으로 동시 회전하는 듀얼 스핀 시스템으로 피부 결을 따라 모공까지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클렌징 미용기기다. 손으로 쉽게 관리할 수 없는 모공의 묵은 때를 피부결을 따라 클렌징하고 피부 반대결을 따라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콧망울·T존과 같이 세안이 어렵고 복잡한 부분도 꼼꼼하게 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데일리 클렌징 브러쉬’·‘꽃잎브러쉬’·‘세범 브러쉬’ 등 피부 타입이나 상태에 맞춰 어플리케이터 형태의 브러쉬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거치대에 UV LED가 장착돼 있어 위생적이다. 양볼·이마·T존 등을 20·20·20·15초 간격으로 적정 시간동안 클렌징하도록 도와주는 알람과 과한 힘이 들어갈 때 알려주는 압력센서가 장착돼 있어 초보자도 효과적으로 쓸 수 있다. 휴대하기 편한 전용 트래블 케이스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