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대구 수성구 서비스센터 신설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대구 수성구 서비스센터 신설
  • 박성수 기자
  • 승인 2018.04.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는 대구시 수성구에 서비스센터를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아우디코리아

[매일일보 박성수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한영모터스가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를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 247에 위치한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044㎡의 지상 4층 규모로 대구 신천대로와 인접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루 최대 2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다.

A/S 서비스 및 부품 판매를 한곳에 집중시켜 대기시간을 단축하는 ‘2S (Service & Spare parts) 컨셉’을 적용하여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대구의 수입차 중심지인 수성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대구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최고의 A/S 서비스 제공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서비스센터 관련 문의는 053-255-89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