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 "한국당, 변호인 사칭해 '드루킹' 거짓 접견…한국당은 사칭당"
상태바
박영선 "한국당, 변호인 사칭해 '드루킹' 거짓 접견…한국당은 사칭당"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8.04.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경선에 출마한 박영선 의원은 20일 이른바 ‘드루킹 댓글조작 의혹 사건’에 대대 야당이 특검 수사 필요성을 언급하는 데 대해 “지방선거에 악용하기 위한 정략적 접근”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매일일보 윤슬기 기자]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경선에 출마한 박영선 의원은 20일 이른바 ‘드루킹 댓글조작 의혹 사건’에 대대 야당이 특검 수사 필요성을 언급하는 데 대해 “지방선거에 악용하기 위한 정략적 접근”이라고 말했다.

박 의원은 이날 tbs 라디오에 출연해 "한국당은 이 이슈와 관련해 있는 것 없는 것 다 모아서 공격하는데 이러다가 한 번쯤은 수렁에 빠질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박 의원은 "특검을 하려면 범죄사실이 명시돼야 하는데 한국당이 요구하는 특검 안에는 범죄가 특정돼 있지 않다"며 "한국당은 마음대로 죄명을 확정하느냐"고 반문했다.

그는 또 한국당이 지난 18일 서울구치소에서 ‘드루킹’을 접견했다고 밝힌 것과 관련, “변호인을 사칭해 거짓 접견을 한 한국당은 사칭당”이라며 “한국당이 매우 큰 실수를 했다”고 했다.

박 의원은 한국당이 '드루킹 사건'을 일명 '댓글조작 사건'으로 규정한 데 대해 "이 사건은 개인의 사조직과 관련된 것일 뿐 이명박·박근혜 정부 때 댓글 사건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며 "당시 댓글 사건은 국민의 세금을 받는 공무원들이, 권력기관이 동원돼서 저지른 국기 문란 사건"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