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bhc치킨, 보건의 날 맞이 ‘해바라기 봉사단’ 위생교육 봉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bhc치킨, 보건의 날 맞이 ‘해바라기 봉사단’ 위생교육 봉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4.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2조가 지난 15일 경기도 고양시 글로리아지역아동센터에서 위생 교육 봉사를 실시했다. 사진=bhc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bhc치킨은 BSR의 일환인 청년봉사단 ‘bhc 해바라기 봉사단’을 통해 ‘보건의 날’ 맞이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2조는 지난 15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글로리아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위생 교육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단은 지난 7일 국가기념일인 보건의 날을 맞아 글로리아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질과 손 씻기 방법을 교육했다. 특히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아이들은 해바라기 봉사단원들과 조를 이뤄 분무형 손소독제를 직접 만들었다. 모든 활동을 마친 뒤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아이들과 함께 ‘BHC 콜팝’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에 사용된 모든 물품은 bhc치킨 본사에서 전액 지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 2기가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매월 다양한 기획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SR의 나눔 정신이 모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 사회공헌활동 BSR은 bhc와 CSR을 합쳐 명명한 것으로, 지난해부터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을 통해 다양한 지역사회에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