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향기의 유혹자' 빅스 컴백...쇼케이스 무대 '향', 'My Valentine'
상태바
[영상M] '향기의 유혹자' 빅스 컴백...쇼케이스 무대 '향', 'My Valentine'
  • 강미화 PD
  • 승인 2018.04.17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 정규 3집 'EAU DE VIXX(오 드 빅스)' 17일 발매

빅스가  ‘향기의 유혹자’로 돌아왔습니다.

17일 오후 열린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향(Scentist)’을 공개했습니다.

타이틀곡 ‘향’은 몽환적이며 트랜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Future EDM 곡입니다. 강렬하고 펀치감 있는 베이스가 특징이며 딥하우스가 가미된 트랙 위에 그루비한 보컬이 어우러져 더욱 매혹적인 사운드를 완성했습니다. 향기에 대한 광적인 집착을 섬세하고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입니다.

후각이라는 감각에 집중하여 향을 섬세하게 만들어내는 조향사의 모습을 섹슈얼하게 극대화하기 위해 안무의 경우 다아나믹한 퍼포먼스와 꽉 찬 구성력이 특징인 안무가 리에하타와 빅스의 장점을 잘 활용하는 프리마인드가 협업하여 퍼포먼스를 완성시켰습니다.

타이틀 곡 ‘향(Scentist)’은 향기인 ‘Scent’와 이를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Artist'를 합친 합성어입니다. 

한편 빅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섭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