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허츠 렌터카,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다음달 13일까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개 제공
허츠의 프리미엄 차량 선택 서비스 ‘얼티메이트 초이스’. 사진=허츠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허츠 렌터카는 페이스북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허츠 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만 클릭하면 바로 응모된다.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허츠 코리아 측은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더욱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 이용 방법 등도 페이스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얼티메이트 초이스는 차량 선택의 권한을 전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회원과 비회원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자신이 예약한 차량 등급에 맞는 주차구역으로 가서 차량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인 경우 계약서 작성이나 카운터 방문도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얼티메이트 초이스는 미국내 56개 공항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게는 등급별 무료 또는 소액 추가로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이근우 기자  grew909@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